q1. client_socket - server_socket, request_message - response_message 이렇게 나누고 싶음.
이 때 request_message와 response_message를 socket class 에서 사용하는 게 나은지, webserv 클래스에서 선언하고 사용하는 게 나은지
q2. accept_socket을 server_socket class에 둘지 client_socket class에 둘지.
q3. nginx에선 설정파일에서 이미 bind failed면 서버 실행 못 함
https://github.dev/cclaude42/webserv
unsigned int strToIp(std::string strIp) {
size_t sep = 0;
unsigned int n;
unsigned char m[4];
size_t start = 0;
if (strIp == "localhost")
strIp = "127.0.0.1";
for (unsigned int i = 3 ; i != std::numeric_limits<uint32_t>::max(); i--) {
sep = strIp.find_first_of('.', sep);
std::string str = strIp.substr(start, sep);
n = ft_atoi(str.c_str());
m[i] = static_cast<unsigned char>(n);
sep++;
start = sep;
}
unsigned final = *(reinterpret_cast<unsigned int *>(m));
return fin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