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utsal-manager
📌 사용 기술 스택
Node.js
패키지 매니저
데이터베이스
ORM
🎈 배포
🎫 인증
- req의 authrization header JWT 베어러-토큰
🎨 와이어 프레임
https://www.figma.com/board/Gcd6AzmTOjaDKNC2pqe3IL/풋살-온라인?node-id=0-1&node-type=canvas&t=Ud4obTUk64JFsNwJ-0
🧾 API 명세서
🖥 데이터베이스 모델링
🧱 초기 설정
📖 초기 디렉토리 구조
📃 package.json
🔒 커밋 컨벤션
🔒 코드 컨벤션
1. 네이밍 컨벤션 (Naming Conventions)
- 파일 및 디렉토리 이름: 소문자, 언더스코어
- 클래스 및 인터페이스 이름: PascalCase 사용 여부.
- 메서드 및 함수 이름: camelCase
- 변수 이름: 지역 변수와 전역 변수의 네이밍 규칙. camelCase
- 상수 이름: 대문자와 언더스코어 사용 (예:
MAX_VALUE
).
- 주석 스타일: 한 줄일 때는 단일 행(
//
), 여러줄일 경우 다중 행(/* */
) 주석의 사용
- 문서화 주석: jsdoc
- 주석 내용: 하는 역할
4. API 설계 (API Design)
- 엔드포인트 네이밍: RESTful한 URL 설계 규칙.
- HTTP 메서드 사용: GET, POST, PATCH, DELETE의 사용 기준.
- 응답 구조: 성공 및 에러 응답 형식과 코드.
5. 의존성 관리 (Dependency Management)
6. 배포 및 환경 설정 (Deployment and Environment Configuration)
7. 협업 규칙 (Collaboration Rules)
📌 맡은 기능
- 나만의 팀 꾸리기 기능
보유 선수 목록의 선수 3명을 골라 라인업으로 설정, 설정한 선수들로 경기 진행
보유 선수가 3명 미만인 경우 팀 꾸리기 불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