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9.30 TIL ] running-action-game

박지영·2024년 9월 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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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unning-action-game

🧱 초기 설정

📌 기술 스택

Node.js

  • express

패키지 매니저

  • yarn

데이터베이스

  • redis

배포

  • AWS EC2

🧾 패킷 명세서

https://frosted-occupation-9b9.notion.site/running-action-game-1116a99984a1804d9555cae4e82746e4

🎮 게임 화면

🔒 커밋 컨벤션

🔒 코드 컨벤션

1. 네이밍 컨벤션 (Naming Conventions)

  • 파일 및 디렉토리 이름: 소문자, .
  • 클래스 및 인터페이스 이름: PascalCase 사용
  • 메서드 및 함수 이름: camelCase
  • 변수 이름: 지역 변수와 전역 변수의 네이밍 규칙. camelCase
  • 상수 이름: 대문자와 언더스코어 사용 (예: MAX_VALUE).

2. 코드 포매팅 (Code Formatting)

  • Prettier 설정 사용
    {
      "singleQuote": true,
      "semi": true,
      "useTabs": false,
      "tabWidth": 2,
      "trailingComma": "all",
      "printWidth": 100,
      "arrowParens": "always",
      "orderedImports": true,
      "bracketSpacing": true,
      "jsxBracketSameLine": false
    }

3. 주석 및 문서화 (Comments and Documentation)

  • 주석 스타일: 한 줄일 때는 단일 행(//), 여러줄일 경우 다중 행(/* */) 사용

초기 기획

스테이지

  • 1스테이지 - 0 ~ 100점 / 1초마다 1점 상승 / 1번 공 등장

  • 2스테이지 - 101 ~ 300 -> 1초마다 2점 상승 / 1,2번 공 등장

  • 3스테이지 - 301 ~ 700 -> 1초마다 4점 상승 / 1,2,3번 공 등장

  • 4스테이지 - 701 ~ 1500 -> 1초마다 8점 상승 / 1,2,3,4번 공 등장

  • 5스테이지 - 1501 ~ 3100 -> 1초마다 16점 상승 / 1,2,3,4,5번 공 등장

  • 6스테이지 - 3101 ~ 6300 -> 1초마다 32점 상승 / 모든 공 등장

  • 7스테이지 - 6301 ~ -> 1초마다 64점 상승 / 모든 공 등장

아이템

  • 1번 빨간 공 - 10점

  • 2번 노란 공 - 20점

  • 3번 보라 공 - 30점

  • 4번 파란 공 - 40점

  • 5번 주황 공 - 50점

  • 6번 분홍 공 - 60점

추가 예정

  • 사용 아이템 - 검, 총 등 선인장 파괴 가능

    • 획득 시 일정 횟수 사용 가능
  • 2단 점프 기능

  • 다른 테마 적용 - ex) 나루토, 캐슬바니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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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입 개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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