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321 FX

Zoee·2024년 3월 2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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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youtube.com/watch?v=z7fFm2eBdgc

전체적으로 어두운 파랑 + 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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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기 모으기 1

  • 발 아래 마법진 생성 + 퍼져나가는 효과

    마법진은 준비동작 동안 두번정도 반짝임 (안 -> 밖)

가장 바깥쪽 마법진과 안쪽 문양이 분리되어 있어 반짝이는 타이밍이 서로 다름
- 바깥쪽은 색감을 유지하다가, 안쪽 마법진이 완전히 퍼졌을 때 잠깐 반짝임

  • 발 -> 몸통 쪽으로 흰색 일자 파티클 퍼져나감
  • 발을 중심으로 하는 프리즘(?) post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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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기 모으기 2

  • 흰색 일자 파티클이 몸을 휘감음

  • 지면에 마법진 바깥쪽으로 검정색의 Dust 생성

  • 지면으로부터 파란색 파티클 생성, 위로 날림

  • 캐릭터를 중심으로, 바깥쪽으로 퍼져나가는 바닥 왜곡 효과

    • 캐릭터 왼쪽 편으로만 효과가 주어짐 (원형X)
    • 바깥쪽으로 잠시 늘어났다가, 캐릭터 안쪽으로 바닥이 빨려들어가는 듯한 효과, 적 캐릭터 그림자로 살펴볼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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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기 모으기 3

  • 검에 생성되는 밝은 파티클, 빠르게 퍼져 사라짐


  • 올려치기 직전 몸통 반짝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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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려베기 1

  • 검 트레일 생성

바깥쪽은 빠르고 넓게 퍼지고, 안쪽은 적은 부분 퍼짐

가장 바깥쪽, 어두운 색상의 트레일이 흐름을 만들어 주듯이 빠르게 움직임

  • 검 트레일 주위의 전류와 같은 표현

  • 트레일이 과 함께 흰색 원형 파티클 생성
    트레일이 사라진 뒤에도 남아 있음

  • 적 캐릭터에 파티클 생성
  1. 잔상으로 유지되는 V 모양

  2. 바깥쪽으로 빠르게 퍼지는 파란색 긴 파티클

    몸통 부분에서 서로 반대 방향으로 두개

    발쪽에서 하나

  • 접촉 부위에서 생성되는 빛 표현
  • 검을 잡은 손쪽, 머리, 어깨에서 프리즘 효과

  • 피 효과

  • 베인 단면의 색상

  • 화면 왜곡 효과 (적군 무기를 보면 잘 보임)
    구 -> 속 빈 원형 모양으로 왜곡효과가 퍼져나감

  • 파편 매쉬 생성
    아군 -> 적군 방향으로 날아감

  • 몸 전류 표현
    간헐적으로 생성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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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려베기 2

올려베기 1과 비슷한 효과

  • 검기 트레일이 캐릭터가 뒤로 도는 모습에 따라 따라옴

  • 왜곡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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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중베기 1

  • 베고 난 뒤 검정색 잔상 트레일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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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중베기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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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중베기 3

  • 검기 트레일을 2번 생성
    원형으로 베는 공격에 맞게 빠르게 트레일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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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지하며 베기

  • 검기 트레일이 바닥을 통과

  • 바닥과 트레일이 맞닿는 부분에 파란 파티클 생성

  • 바닥 데칼 자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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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베기

  • 검기 트레일을 여러 방향으로 3~4개 연속 생성

  • 프리즘 효과

  • 3가지 파티클 (V, 길쭉, 원형) 연속 생성

  • 바닥 데칼 자국 연속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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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무리 베기

  • 두가지 형태 매쉬 생성

    검기 트레일 쪽에서 생성 (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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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닥 부서짐 효과로 추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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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도 1

  • 검 발광 효과
    발도시와 마찬가지로 밝은 파티클이 생성되었다가 빠르게 퍼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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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도 2

  • 검 단면 파티클 생성
    • 적 캐릭터
      화면을 가로지르도록 길게 늘어짐
    • 플레이어 캐릭터
  • 빛이 뿜어져 나오는 표현
    커졌다가, 다시 작아지며 반짝이며 사라지는 듯한 효과



  • 흰색 파티클이 퍼지는 효과
    적 캐릭터, 플레이어 캐릭터 (손 쪽) 둘 다 생성

  • 화면 부서짐 post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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