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ycast 알고리즘: 반직선이 공간에서 삼각형과의 충돌여부를 모든 collider면에 수행함 collider면에 맞으면 해당 객체의 메쉬면에 수행함 (내부 sorting있음) 참고: http://blog.daum.net/gamza-net/8 렌더링 파이프라인중
Ray ray = camera.ScreenPointToRay(Input.mousePosition);이는 마우스가 가리키는 곳으로의 레이를 표시하고 ray.origin은 반직선과 근평면의 교점이다. (p2)Ray ray = Camera.main.ScreenPointToR
셰이더그래프에서 master그래프노드를 선택하고 active조절해서 다른 마스터그래프로 교체가 가능하다. c#에서 int나누기는 int를 반환하는데 1이 되기에 부족하면 다 짜른다. int a = 29; int b = 41; if (a/b>=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