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koeyhoyh·2021년 11월 5일
0

독서

목록 보기
11/14

끌어당김의 법칙

우리는 우리가 원하던, 원하지 않던 생각하는 것을 끌어들인다.
그렇다면 왜 우리는 성공하지 못했는가??

대부분의 사람들은 좋은 것보다 나쁜 것에 대해서 더 많이 생각하기 때문이다.

내가 마음속으로 가장 많이 생각하는 것이 내게로 끌려온다.
마음의 힘과 의도의 힘을 믿어라. 내가 생각하는 것이 현실이 된다.

지름길 : 기분이 좋다면 좋은 생각을 하고 있는 것. -> 잘하고 있는 것이다!
기분이 나쁘다면 기분이 나아지도록 노력해야 한다.

감정만 바꾸면 하루 전체를, 심지어 인생까지도 바꿀 수 있다.
하루를 좋게 시작하고, 좋은 감정을 느끼고 있으면 끌어당김의 법칙에 따라 계속해서 기분이 좋아질 상황과 사람들을 끌어당기게 된다.

<기분 전환 도우미> 목록을 준비해라!
아름다운 추억, 웃기는 사건, 사랑하는 사람, 좋아하는 음악

만물을 사랑하려 노력하라 : ) 내가 혜택을 볼 것이다!


비밀을 활용하는 법

1단계 : 구하라.

진정으로 원하는게 무엇인가? 앉아서 종이에 기록해보라. 현재형으로 적어라.

"____해서 정말 기쁘고 감사하다"
____부분에 무엇이든 원하는 것을 적어라.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지만, 그것이 무엇인지 분명하게 알아야 한다.

명확하게 원하는 것을 구하라

2단계 : 믿어라.

소원이 이미 이루어졌다고 믿어라. 원하는 걸 이미 받았다고 믿어라.
당신이 원하는 것들이 이미 당신 것이라고 여겨라.

3단계 : 받아라.

멋진 기분을 느껴라. 이미 받았을 때 느낄 감정을 지금 느껴라.
나는 지금 받고 있어. 온갖 좋은 것들을 받고 있고 내 소망을 지금 받고 있어.


비밀을 위한 강력한 도구 2가지

1. 항상 감사하라.

감사할 때는 부정적인 감정을 절대 느낄 수 없다.

2. 그림 그리기.

뚜렷하게 상상 - 동적으로 생각하면 도움이 많이 된다.
원하는 것을, 마음 속에 있는 것을 직접 손으로 그려보면 구체적으로 그려지므로 좋다.


3줄 요약

1. 항상 풍요에 대해 생각하라. 끌어당김의 법칙은 부정어를 처리하지 않는다.

나는 온전하고 완벽하고 튼튼하고 강하며 정다울 뿐 아니라 조화롭고 행복하다.
이미 통장잔고에 돈이 이만큼 있고, 원하는 것들은 이미 가졌다고 생각하라.

2. '아니야', '못해'를 생각에서 지워라.

불가능은 없어. 나는 시간이 많아. 나는 사랑이야. 나는 항상 에너지가 넘쳐

3. 나를 먼저 사랑하고 채워라. 자연스럽게 주위도 사랑이 가득해질 것이다.

항상 나를 먼저 사랑하자. 이기적인 것이 아니다.
나를 사랑하는 것은 결국 모두를, 세상 전부를 사랑하는 것이다.

profile
내가 만들어낸 것들로 세계에 많은 가치를 창출해내고 싶어요.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