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_231206

Z_제트·2023λ…„ 12μ›” 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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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DAY I LEARNED

λͺ©λ‘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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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 do_였늘 ν•  일

  • μ•Œκ³ λ¦¬μ¦˜ λ¬Έμ œν’€κΈ°
  • νŒ€κ³Όμ œ 마무리 μž‘μ—…

retro_였늘 ν•œ 일(회고)

νŒ€κ³Όμ œ 진행상황

λ‹€ν•¨κ»˜ μ—΄μ‹¬νžˆ 버그 μˆ˜μ •ν•˜κ³ 
아직 완성을 λͺ»ν•΄ μ—΄μ‹¬νžˆ νŒ€κ³Όμ œ μž‘μ—… 쀑 !


이번 unity νŒ€κ³Όμ œ ν•˜λ©΄μ„œ 곡뢀해야 ν•  λ‚΄μš©s :

  • unity μ—μ„œλŠ” 'Resources' λΌλŠ” 폴더가 'Assets' 폴더 μ•ˆμ— 있으면 Resources.Load 둜 μ•ˆμ— λ“€μ–΄μžˆλŠ” λ‚΄μš©μ— μ ‘κ·Όν•  수 γ…‡.
  • Resources.~ 무엇이 μžˆλŠ”μ§€
  • Resources.Load μ—μ„œ <Sprite> 와 as Sprite
  • GetComponent μ „λ°˜μ μΈ λͺ¨λ“  것 !
  • unity 의 특수 폴더 이름
  • μœ λ‹ˆν‹° 슀크립트 라이프 사이클 (e.g. 이벀트 ν•¨μˆ˜μ˜ μ‹€ν–‰ μˆœμ„œ)
  • μŠ€νƒ λ‹€λ“œλ°˜μ—μ„œ 배운 λ‚΄μš© 볡슡(delegate, class, interface etc.)
  • λ™κΈ°λΆ„κ»˜μ„œ μ½”λ“œ ν”Όλ“œλ°± μ£Όμ‹  λ‚΄μš©
  • PPU 이해
  • PlayerPrefs

진행 속도가 λ„ˆλ¬΄ 빨라 이것저것 곡뢀할 것듀이 λŠ˜μ–΄λ‚œλ‹€ ~
profile
trying to make the world a better place with a cool head and warm heart

0개의 λŒ“κ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