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오늘, 기다리고 기다리던 스파르타 내배캠 Unity 2기가 시작되었다 !짝짝짝👏👏👏첫 날이라 그런지 12시간이 나름 빠르게 흘러가는 것 같다.오전에 OT 부터 시작해서 조 편성이 되고 처음 만나는 사람들과 인사도 나누고 스몰토킹하며 친해지고, 열심히 오늘의
git 설치 (git bash, github 회원가입, github desktop)게임개발 종합반 1~3주차 강의 복습Problem. git bash 오류 ? 에러 ?데스크탑은 괜찮은데 노트북에서 git bash 실행하고를 입력한 후 bash 를 닫으려고 하면 "Pro
😵
부제 : 미니 프로젝트 제출 Dday
야호 드디어 내일 주말이다 ~!
Rise and shine ! 🌞
특강 - Git & TIL & Code Convention 정리
to do_오늘 할 일 5주차까지 강의듣기 (과제들은 나중에 하더라도 !) 개인과제 시작하자 ! retro_오늘 한 일(회고) 어제 공부했던 강의 난이도 하드코어에 대한 충격이 컸었는지 오늘은 오전시간에 집중하기가 힘들어서 저번주차 다른 조원분들의 프로젝트 발표영상을 보며 공부모드on 에 시동을 걸어봤다. 적당히 보고 4주차 강의를 듣기 시작했는데 여...
to do_오늘 할 일 개인 과제 시작 ! retro_오늘 한 일(회고) 오늘 개인 과제를 진행하면서 뇌에 과부하가 올 정도로 꽤 많은 new 개념들을 접하고 이해하려 최선을 다해 노력했다. (100% 완벽한 이해를 위해서는 아직 more 노력과 시간 필요 !) 종종 샘플 코드 찬스를 써가며 진행을 했는데 어느정도 진전이 있었다. (아래 이미지들은 ...
개인 과제 아자아자 파이팅 !
개인 과제 해설 영상과 함께 추가 공부 아자아자 !
[STUDY] C# 기초 문법 복습 / ToString 의 format 종류 / Console.WriteLine 과 String.Format 차이 / TryParse / Visual Studio 에서 commit changes and push
[problem solved] Git 해프닝... [ARCHIVE] about tutorials [STUDY] Array, List [REVIEW] 실시간 알고리즘 세션 특강
😏😅🤪 [STUDY] Git commit message 규칙
알고리즘 코드카타 & 팀 과제 파이팅 !
팀플 파이팅 !
소 통 최 고 !
팀 프로젝트 담당 작업 설명
📌 알고리즘 문제 자릿수 더하기 solved / 프로젝트 피드백
새로운 주차 시작 ! / about 알고리즘 문제 약수의 합
알고리즘 문제 나머지가 1이 되는 수 찾기 solved / [MEMO]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세션
알고리즘 문제 x만큼 간격이 있는 n개의 숫자 solved / 개인과제 ing
about [알고리즘 문제] 자연수 뒤집어 배열로 만들기 / 개인과제 필수요구사항 DONE ヽ(✿゚▽゚)ノ
int.Parse() 에 대한 새로운 지식 습득 / 팀과제 시작 ヾ(•ω•`)o
팀과제 ing
팀과제 ing - 벽돌 랜덤 생성 DONE
팀과제 ing
팀과제 ing 🔥
게임개발입문_팀과제 DONE
게임 개발 숙련 강의 ing 🏃♀️
[개인과제 시작] 나만의 작고 소중한 ATM 시스템 만드는 중..💰
개인과제 ing
개인과제 DONE ♪(´▽`) / UI - Text - TextMeshPro 한글 깨짐 현상 해결하는 방법
오전에는코트카타가시간을다잡아먹고오후에는개인과제해설영상보고남은강의듣고에러발견하고~ today.. 굿이에요 그뤠잇해요..!
팀과제 START ! o(*°▽°*)o
팀과제 ing
팀과제 ing
팀과제 ing 🔥
게임개발숙련_팀과제 DONE
[게임개발심화] 새로운 주차 시작 !
[NOTE] 싱글톤, 델리게이트, 정보저장
개인과제 ing / SetBool 과 Vector2 의 콜라보
개인과제 ing 🔥
개인과제 DONE / 팀과제 기획 START
[게임개발심화] 팀과제 ing - BGM 추가하기 / 볼륨 조절하기 w/ Slider
[게임개발심화] 팀과제 ing - BGM 볼륨 에러 수정 / 게임 화면 밝기 조절 / 시계 만들기
[게임개발심화] 팀과제 ing - Player Info UI 만들기(HP, XP, Level) / 게임매니저 설계 공부
[게임개발심화] 팀과제 ing - 낮, 밤 구현
[게임개발심화] 팀과제 마무리 ing - 트러블슈팅
[게임개발심화] 팀과제 DONE
[최종프로젝트] START
[최종프로젝트] 와이어프레임 구축
[최종프로젝트] 기본적인 프로젝트 세팅
[최종프로젝트] 역할 분담 : 매니저 / ResourceManager 설계 진행
[최종프로젝트] 게임 플레이를 위한 최소한의 기능 정리 및 역할 분담 / ResourceManager.cs 보수
[최종프로젝트] Unit.cs 작업
[최종프로젝트] 애니메이션 작업 / GameManager.cs 작업
[최종프로젝트] 상점 관련 UI 틀 제작 및 스크립트 작업 시작
[최종프로젝트] UI Binding 및 트러블슈팅
[최종프로젝트] 아이템 장착과 그에 따른 유닛의 Status 업데이트 - 구현 아이디어 띵킹중..
[최종프로젝트] 상점에서 유닛과 타일 구매 로직 & 게임매니저에 있는 인벤토리 역할 리스트들과 연결시키기
[최종프로젝트] 코드 흐름 이해하기 - BuyConfirm_PopupUI.cs
[최종프로젝트] UI re기획 및 제작 (9슬라이싱 스프라이트 냠냠)
[최종프로젝트] UI 바인딩 - 인벤토리 (feat. 아직해결하지못한예외처리들+아이템)
[최종프로젝트] 인벤토리 UI 예외처리 (여전히 ing...)
[최종프로젝트] 인벤토리 UI 예외처리 ing🔥
[최종프로젝트] 인벤토리 UI 예외처리 DONE (제발 에러 그만....!)
[최종프로젝트] 중간발표 전 트러블슈팅 정리
[최종프로젝트] 중간발표 Dday
[최종프로젝트] 랜덤 뽑기 시스템 기획 및 설계 ing + Random.Range 의 범위에 대하여 새로운 지식 냠냠
[최종프로젝트] 랜덤 뽑기 시스템 구현 ing
[최종프로젝트] [FEAT] GachaShop (상점 구매 방식 리뉴얼)
[최종프로젝트] 유닛, 룸, 아이템 업그레이드 UI 및 시스템 추가 ing
[최종프로젝트] 유닛, 룸, 아이템 업그레이드 UI 및 시스템 추가 ing - still 유닛 작업
[최종프로젝트] 유닛, 룸, 아이템 업그레이드 UI 및 시스템 추가 ing - 룸 작업 중ing
[최종프로젝트] 튜토리얼 작업 start !
[최종프로젝트] 튜토리얼 작업 ing - 배치모드, 배틀 ing
[최종프로젝트] 튜토리얼 작업(배치모드, 배틀) ing 및 피드백
[최종프로젝트] 튜토리얼 작업 DONE
[최종프로젝트] UT 준비중 ing
[최종프로젝트] UT 피드백 정리
[최종프로젝트] 튜토리얼 - 아이템 장착 관련 설명 추가
[최종프로젝트] 상점에 판매물건 정보 볼 수 있는 버튼 및 UI 추가 | 배치모드 Pocket 사이즈 조절
[최종프로젝트] 튜토리얼 코드 체계적으로 관리
[최종프로젝트] 브로셔 및 최종발표 ppt 제작
[최종프로젝트] 브로셔 작업 마무리
[최종프로젝트] 튜토리얼 관련 UI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최종프로젝트] 최종발표 ppt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