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주말에 게임 개발 숙련 강의를 최대한 많이 들어뒀고
(100% 이해하며 들은건 아니지만 ^.^)
오늘부터 개인과제 작업을 시작했다.
개인과제 진행상황
아직 UI 다루는 게 익숙하지 않아
1. ATM 시스템 만들기
2. 스파르타 던전 - Unity 버전
두 가지 개인과제 중 ATM 을 선택했다.
나만의 작고 소중한 ATM 시스템 만드는 중..
메인
입금관련
출금관련
어느정도 틀은 완성되었고, 버튼들도 잘 작동한다.
상황에 맞게 현재 보유 현금(cash)과 잔액(balance)을 update 하는 부분과
잔액 부족 팝업을 구현하면
필수요구사항은 완료할 수 있을 것 같다.
Text 를 입력하는데 한글이 깨져서 일단 영어로 만들고 있고
UI 의 Input Field - TextMeshPro 를 처음 사용해봤는데 아직 어색하지만 나름 할만하다 !
Input Field - TextMeshPro 를 사용하기 위해 신경써줘야 할 부분은
using TMPro;
필요TMP_InputField
타입으로 선언해줘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