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프로젝트 진행상황
오늘의 작업 :
최종프로젝트 이전까지는 유니티 에디터에서 직접 drag&drop 하면서 오브젝트들을 UI 와 바인딩 해주었지만, 최종프로젝트에서는 drag&drop 방식이 아닌 코드를 통해 바인딩 되도록 하는 방법으로 진행하고 있다.
오늘 작업했던 인벤토리 관련 스크립트들만
Inventory_PopupUI.cs
InventRoomDescri_PopupUI.cs
InventUnitDescri_PopupUI.cs
ItemDescript_PopupUI.cs
InventRoom_ContentsBtnUI.cs
InventUnit_ContentsBtnUI.cs
정말 정신이 아득해지는 하루였다..
아직 예외처리 (+ 유닛한테 장착가능한 아이템) 를 해주지 못해 난리가 난 상황이지만
그래도 일단 어느정도 확실하게 있는 데이터인 유닛과 룸 관련 부분은 정상 작동하니 감사 & 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