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프로젝트 진행상황
오늘의 작업 :
바로 코드 작성 전에 어떤식으로 진행하고 싶은지
이것저것 의식의 흐름대로 적어보며 진행해봤다.
뭔가 글로만 코드 설계를 하려고 하니 감이 잘 안 와서
UI적인 작업도 간단하게 병행하며 진행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튜터님께 피드백도 받으며 기획과 재미 요소에 대해 더욱 깊게 생각해봐야할 것 같기도 하고 !
일단 내일의 나 파이팅 :-)
튜터님의 피드백 - 유저테스트 및 앞으로의 방향성에 관하여.
튜터님이 생각하시는 재미 요소 TODOs :
유닛 -> 다양화 please ~
다양한 적 -> 근거리 및 원거리
스테이지도 10~15개 !
함정타일을 따로 빼는 것보다 유닛을 다양하게 하는 법(e.g. 속성 도입하는 방법 ?)
전략 !!!!!!!!!!!!!
적어도 30분 플레이 할 수 있게끔 !
2/19 에 -> 1차 테스트 (2/19~21)
오류 체크하고
2/22 또는 23 ~ 26 -> 2차 테스트 (목,금 ~ 월요일까지)
2차 유저테스트 할 때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게끔 하는 것이 목표
그 후에 이벤트 받고 데이터 기반으로 업데이트 하는 방식 !
이걸 바탕으로 1주일동안 개선작업
추가로,
Random.Range 에 대해서
Range 의 범위가
float 값이면 min [inclusive] and max [inclusive]
int 값이면 min [inclusive] and max [exclusive]
이라는 사실을 새롭게 알게 되었다 !
다 max 값은 exclusive 인줄 알았는데 float 는 max 가 inclusive 였다니 !
메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