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코딩테스트 ] 42서울

안영우·2021년 1월 7일
0

[ 취업 ]

목록 보기
3/4

✏️ 서론

알고리즘 공부를 하다 지루해서 잠깐 구글링을 하는데 42서울 을 보게 되었다.
테스트는 총 2가지 기억력, 논리력 테스트를 보게 되는데,
선발 프로세스를 참고하면 소프트웨어 지식이 없어도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고 나와있다.

머리에 바람 좀 넣어볼겸 시험을 응시했다.


✏️ 본론

시험시간은 기억력은 4분, 논리력은 2시간이다.
온라인 코딩테스트를 붙게 되면 체크인과정과 1개월 집중교육을 받는다고 나와있는데,
온라인코딩테스트부터 쉽지 않았다.
단계를 해결하면 할 수록 문제는 어려워지고, 120분의 시간은 너무도 길었다.
알고리즘을 공부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가??

결론적으로 논리력테스트는 7단계까지만 성공하고 종료했다. 🥲 🥲


✏️ 결론

알고리즘 실력이 아직 부족하다는것을 깨닫게 해준 시험이었다.
시간이 나면 한번쯤을 볼만한 시험이었다.
끄읏-

profile
YW_Tech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