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유니티 입문 주차 개인 과제를 시작했다. 일단 캐릭터 움직임, 애니메이션, 타일맵까지는 모두 구현했는데 현재 플레이어의 이름을 입력 받는 부분에서 막혔다... 고민을 많이 해보고 저번주에 배운 강의들을 토대로 흉내도 내보고 했는데 아직 갈피도 못 잡았다.
일단 내일 과제 해설 영상을 참고하면서 마저 진행해야 겠다.
https://velog.io/@amberjack/Unity-입문-TopDown-Shooting-데미지-피격
https://velog.io/@amberjack/Unity-입문-TopDown-Shooting-파티클-생성
https://velog.io/@amberjack/Unity-입문-TopDown-Shooting-사운드-컨트롤-buhomnrn
https://velog.io/@amberjack/Unity-입문-TopDown-Shooting-UI-만들기
오늘은 객체 지향 특강을 들었다. 특강도 그렇고 유니티 개인 과제를 진행해보니 정말 객체 지향적으로 코드를 작성하는 법을 익힐 필요가 있다고 느낀다. 이번 주 목요일날 있을 특강을 열심히 들어야 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