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oManger는 씬에서 재생되는 모든 사운드를 조정할 수 있다.
Volume, Pitch 등 재생되고 있는 음악을 조정할 수 있다.
audioManager 또한 gameManager처럼 싱글톤시켜서 AudioSource를 관리할 수 있다.
특히 AudioSource의 여러 메소드를 사용하여 audioSource를 재생, 일시정지, 정지 등 시킬 수 있기 때문에 간편하다.
ex) 제한 시간이 20초 남았을 때 배경 음악의 pitch 올리기
ex) 게임을 일시 정지 시킬 때 음악 또한 일시 정지 시키기
public void pauseGame() { // 싱글톤화 되어 있는 audioManager의 audioSource를 불러서 일시 정지 audioManager.I.audioSource.Pause(); // 일시 정지 메뉴 띄우기 stopPanel.SetActive(true); // 게임 내 시간 정지 Time.timeScale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