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링크 파렛관리 솔루션 개발(3)

김태영·2021년 4월 15일
0

솔루션개발

목록 보기
3/12

이전 회의에서 제시된 것 처럼 공동의 재산의 개념을 가진다라는 것을 고민해보았다.
그러면 파렛의 이력을 전부 포함한 갯수가 현재고 이기만 하면 된다고 생각이 되었고
이전 과는 다른 입출고 등록 페이지를 개발하였다.
하지만 생각하는 것과 코드로 짜는것 그리고 데이터베이스 설정하는 것은 다르게 느껴지는 부분 이었고
생각만 하고 있을 무렵 쯤 동료분이 생각해놓은것을 따로 글이나 그림으로 정리하는 것은 어떤가 하였고
draw.io 이용해 그림으로 정리하고 가장 핵심적인 내용을 추리니 내가 개발해야할 목표가 정해졌다.

이후 입출고 등록은 (이번에 처음 알았다...)
from 테이블A as a ,테이블A as b 를 이용해
가장 원하였던 가상테이블을 구성하였다 (필요하였던게 a.컬럼 * b.컬럼 느낌이었다.)
그렇게하여 가상의 입고 출고를 할수있는 파렛 목록들을 리스트화 시키고
그 안에서 입고를 한번이라도 해야 넘버를 부여받고 공공 파렛 자산에 이력에 들어가게
설계를 해놓았다.

profile
개발곳간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