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3/31 묵상

만사·2020년 3월 31일
1

말씀 묵상

목록 보기
1/97

2020/3/31 묵상

25 하나님께서는 내가 전하는 복음과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선포를 따라, 그리고 비밀의 계시를 따라 능히 여러분을 견고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이 비밀은 영원 전부터 감춰져 오다가
26 이제는 나타나게 됐으며 영원하신 하나님의 명령에 따라 예언자들의 글로 인해 믿고 순종하게 하시려고 모든 민족에게 알려지게 됐습니다.
27 오직 한 분이신 지혜로우신 하나님께 예수 그리스도로 인한 영광이 영원무궁하기를 빕니다. 아멘.
(롬16:25-27, 우리말성경)

하루 종일 내 마음을 떠나지 않던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오늘 사순절 묵상 에베소서를 다른 이름으로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라고 부르고 싶다.(개인적인 생각) 로마서 마지막 바울이 한 말은 “예수 그리스도로 인한” 영광이 영원무궁하기를 빕니다. 3개월간 로마서를 묵상하며 측량할 수 없는 은혜와 사랑을 받았지만, 특별히 사모하는 은혜 하나가 바로 27절 말씀 그 자체이다. 로마서를 묵상하며 하나님께서 얼마나 위대하신지, 내 실력 저 위에서 이미 계시하신 그 일을 신실하게 이루어가시는 지혜를 묵상했고, 어제도 계셨고 오늘 내 안에 게시고 영원히 나와 함께 울고 웃으실 예수님 안에 거한다면 모든 것을 내려놓고 영원히 아빠 아버지와 함께 하고 싶다는 소망이 생겼다. 예수님 안에서 더 있고 싶은 소망이 더더더 커졌다. 묵상하며 기도하며 육체로 살아가는 인생 정중간에서 나의 눈으로 볼 수는 없지만 이미 내게 사랑의 눈이 멀어 나만 찾으시는 예수님. 천국의 소망과 가치를 더 바라며 원하며 기도하는 내가 되기를 원한다.

25 하나님께서는 내가 전하는 복음과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선포를 따라, 그리고 비밀의 계시를 따라 능히 여러분을 견고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이 비밀은 영원 전부터 감춰져 오다가

너무 연약한 나. 예수님께서 하시는 말씀 같았다. 능히 견고하여질 주님의 자녀.

20 우리 안에서 역사하시는 능력을 따라 우리가 구하고 생각하는 모든 것보다 훨씬 더 넘치도록 하실 수 있는 분에게
21 교회 안에서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이 대대로 영원무궁하기를 빕니다. 아멘.
(엡3:20-21, 우리말성경)

견고한 내 우리 안에서 역사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능력을 따라 하나님이 그리신 큰 그림 위에서 위대한 도전을 꿈꾸며 살아내고 싶다. 마지막으로, 우리 명수대교회 특히 3목장에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이 대대로 영원무궁하기를 빕니다. 아멘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