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시나리오 까지 개발완료
자세한 코드는 Git 을 확인해주세요.
Branch로 나누어놨습니다.
흐름
- 로비에서 메뉴 출력
- "시작하기" 입력
- 스테이지 별로 전투
- 로비로 복귀
스크린샷
로비화면
게임화면
플레이어 해동
다시 플레이어 턴
기본적 구조
- index.js 에서 시작
- scenes/Lobby.js 에서 로비 시나리오 진행
- scenes/Game.js 에서 게임 시나리오 진행
다음 목표
옵션 및 업적 기능 추가
옵션
- 플레이어 닉네임 변경
- 몬스터 닉네임 CRUD
- 보스 몬스터 닉네임 변경
업적
초기 기획에 있는 것 그대로 업적 점수로 만들 예정
마무리
막혔던 점 이라기보단 세세하게 게임 느낌 나게 다듬느라 시간을 많이쓴 하루 였습니다.
이미 전에 라이브러리를 다 만들어놔서 기술적 문제는 크게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