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개) VR UI

astray36·2021년 6월 2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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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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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 뭐 특별한것은 없다. 계속 미세 사이즈 조절을 했고 이게 계속 자식 오브젝트의 Rect Position을 다루다보니 햇갈리게 작동할 때가 있다. 특히 지금같이 Tween을 통해 다루다 보니까 수치를 어떤곳에 맞춰야할지 햇갈릴때가 있다.
기억에 남는 이슈는 Canvas 카메라에 사용하는 카메라를 셋팅해 놓지 않으면 인터렉션이 일어나지 않는다는 것. 뻔한건데도 정확히 문제를 집어내기가 어려웠다. 아 그리고 Action Base Controller와 Device Base Controller의 차이를 알아야 겠다. 적용되는 스크립트가 다르다. 그래서 Input을 받는 방법 자체가 다르다. 이부분을 해결하려면? 어떻게 할 것인가 그리고 실제로 이게 어떻게 쓰이는가를 알아야 한다. 지금 1시간 30분이 남았으니 이 부분 들여다 보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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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줄로는 어렵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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