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5.30 목 - 안축제

beaver.zip·2024년 5월 30일
0

TIL

목록 보기
7/7

7시 반에 일어났는데 할 일 하고 잠깐 쉬다가 그대로 잠들었다.
이틀 연속으로 수업을 못 갔다. 문제가 있다.
가기 싫은 무의식이 투영됐던 걸까?
그 여부와 관계 없이 분명히 문제가 있다.


컴시 강의 한 강 듣고
학원 갔다가
여자친구랑 저녁 먹고
학교에 갔는데 정문에서 사람들이 쏟아져 나왔다. 무대가 끝났나보다.

다들 빛이 났다. 즐거워보였다.
나는 그렇지 않았다. 얼굴을 내리고 빠르게 지나갔다.
도서관에 들어왔는데 1층에도 사람이 바글바글했다.


집중이 잘 안됐다.
한 시간 정도 버티다가 너무 졸려서 아메리카노 뽑으러 밖으로 나갔는데
여기저기서 흥겨운 소리가 들렸다. 재밌어보였다.
마음이 공허해서 친구랑 전화하다가 들어갔다.

에타 보니 오늘 무대가 엄청 재밌었다고 한다.
쿠기 ph-1 청하 다 너무 좋아하는데...
학원이랑 시간이 겹쳤다지만 가면 조금은 볼 수 있었을텐데...
가지 않은 게 너무 아쉽다.


왜 이리 울적한지 모르겠다.
멘탈 나가서 공부 못하고 있다가
오랜만에 알고리즘 문제나 풀고 싶어서 풀었다.
잘 풀리진 않지만 늘 재밌긴 하다.


지금은 새벽 5시 2분이다.
오늘은 무사히 출석할 수 있으면 좋겠다.
힘내자.

https://www.youtube.com/watch?v=lXKDu6cdXLI&ab_channel=newhot5

오늘 한 일

  • 컴퓨터 시스템 7-1강
  • 프로그래머스 코딩 테스트 고득점 Kit - 해시 (2문제 정답, 2문제 고민)

오늘 하지 못한 일

  • 즐겁기

내일 할 일

  • 즐겁기
  • 전자기학 강의노트 3-4
  • 이산수학 8장 연습문제
  • 컴퓨터 네트워크 4장 40pages
  • 프로그래머스 고득점 kit
profile
NLP 일짱이 되겠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