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004 특화 프로젝트 개발일지

·2022년 10월 13일
0

개발일지 & 회고

목록 보기
46/72
post-thumbnail

✍ 오늘 한 일

💡 오늘 진행 상황을 간단하게 정리 합니다.

게임맵 디자인 완료

오늘은 섬의 타일들을 바꿔 주었다. 대한민국의 경우, 섬도 많고, 섬의 형태도 다양하여, 하나하나 작업하는 것이 여간 쉽지 않았다. 오후까지 대부분의 시간을 소모해서야 섬 작업이 완료되면서 게임 맵 1차 디자인이 완료되었다.

Map API 추천 서비스 연결

데이터 베이스에 축제 서비스와 맛집 추천 알고리즘이 모두 구성되었다고 한다. Map API 페이지가 축제 id를 통해 이동하도록 코드를 수정하였다. 맛집 추천 서비스를 연결하려고 하는, 첫 시도는 cors 에러가, 두번째 에서는 토큰 값이 없다는 에러가 나타났다. 토큰 로직에서 에러가 나는 듯 한데, 추천 서비스는 토큰이 있어야 데이터를 받아올 수 있기 때문에 로그인 로직을 먼저 개선하기 전까지 추천 서비스 연결은 연기하기로 했다.

📢 개선 사항

💡 오늘 하루 개선하면 좋았을 부분을 작성합니다. 없다면 생략하셔도 좋습니다.

📢 내일 진행 예정

💡 내일 할 업무를 팀원들과 함께 공유해봅시다. 글이 자세할수록, 팀원 모두가 업무 흐름을 파악하기 쉬워집니다.

맵 디자인 : 기타 오브젝트

로그인 로직 에러가 개선되는대로 다시 추천 서비스를 연결할 생각이다. 그전에는 맵을 예쁘게 만들어 줄 나무, 꽃 등의 기타 오브젝트를 통해 맵을 좀 더 경견하게 꾸며볼 생각이다.

profile
새로운 것에 관심이 많고, 프로젝트 설계 및 최적화를 좋아합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