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322 - 데일리 회고

케이·2022년 3월 9일
0

데일리 회고

목록 보기
43/142
post-thumbnail

코드스쿼드 43일차

오늘 한 일 & 느낀 점

  • PR 리뷰에 대한 학습
    • 미션 1단계 구현 한 것에 대한 리뷰를 받았다..!!! 역시나 아주 많은 학습거리를 던져주셨고 여러가지를 생각해보고 학습해 볼 수 있었다. 뭔가 그 동안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제대로 몰랐는데 키워드와 생각거리를 주시니 그걸 토대로 학습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너무 좋았다. 물론 아직 리뷰 받은 모든 내용을 학습하지 못했지만 꾸준히 학습하고 고쳐갈 생각이다.
  • 운영체제 스터디
    • 운영체제 스터디 5주차 발표를 맡아서 하게 되었다. 스프링이랑 병행하면서 시간이 모자랐다는 핑계를 대본다. 확실히 운영체제는 시간을 내어서 공부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자꾸만 하게 된다.

잘한 점

  • 오늘 6시에 일어나서 투표 갔다오고 낮잠 한번 없이 학습했다.

개선 해야 할 점

  • 체력관리: 코 풀었는데 코피가 났다.... 피곤해서일까.. 나 안피곤한거 같기도 한데..?
  • 시간관리: 오늘도 타이머 맞추는거 까먹었다. 한 두번만 맞추지 말고 계속 맞추자.
  • 시스템 무너지지 않게 하기: 그날 세운 목표는 다 꼭 지우고 자자. 오늘은 마지막에 TIL작성을 추가했는데.. 어떡하지..
profile
삽질하며 깨닫고 배웁니다. (a.k.a 프로삽질러) + 이 구역의 회고왕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