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222 - 데일리 회고

케이·2022년 2월 24일
0

데일리 회고

목록 보기
34/142
post-thumbnail

코드스쿼드 34일차

오늘 한 일 & 느낀 점

  • 페어 프로그래밍 4일차
    • 의도한건 아니었는데 나의 회고를 보시고 Sammy가 더 많이 배려해주셨다.... 나는 정말 나의 부족함에 대한 이야기를 쓴거 였는데.. 의도치 않게.. 더 부담을 드린거 같아서 죄송했다. 오늘은 Sammy가 전보다 배려를 많이 해주셔서 같이 코드를 읽어보는 시간도 가졌고 Exception 처리도 한줄 한줄 한땀 한땀.. 같이 보았다. 확실히 전보다 이해도가 높아진 것 같고 이전에 설계를 잘해두어서 3단계 추가 내용이 금방 끝났다. 다시 코드 뜯어보고 공부해야겠다.
  • 알고리즘
    • 쉬운 알고리즘 한 문제 풀고 전에 호이에게 설명을 들었던 dp문제를 다시 한번 풀어보았다. 확실히 한번 했던걸 다시 하니 아주 수월하진 않았지만 이전보다는 훨씬 수월하게 풀 수 있었다.
  • 김영한님 유튜브 라이브 보기(From 인프런)
    • 큰 목표를 잡는 것이 아니고 시스템이 중요하다. 이 얘기 진짜 많이 들었는데 매일 목표를 다 이루지 못한다. 정승제 생선님 달려와서 호통칠........... 시스템... 항상 생각하고 지지말자.

잘한 점

  • 요즘 잘한 점 찾기가 너무 어렵다.. 음... 굳이 꼽자면.. 알고리즘 문제 푼거..?

개선 해야 할 점

  • 체력관리
  • 시간관리
  • 시스템 무너지지 않게 하기
profile
삽질하며 깨닫고 배웁니다. (a.k.a 프로삽질러) + 이 구역의 회고왕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