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차

Bella·2021년 3월 15일
0

다들힘내!!!!!!!!!!!!!!!!!!!!!! (거꾸로 읽어보세요..

부트캠프 때문에 힘든 건 아니고
주말에 일이 너무너무 피곤했는데 아직 그 피곤이 안 가셨다....
몸살기도 같이 와서 회복하려면 좀 걸릴 것 같은데..

아픈 것도 속상하지만, 주말 내내 한 번도 컴퓨터 앞에 앉지도 못했다는 점..!! 아!!
친구들한테 차라리 공부를 하고 싶다고 했다가 미친놈 소리 들었다.. 진짠데

그리고 말은 안 꺼냈지만 1일 1커밋 실천해보려고 했는데 덕분에 일주일 만에 깨졌다.
작년에 인턴할 때도 1일 1커밋 맘 먹었다가 토요일만 빵꾸났는데 이번에도 토요일에 빵꾸남 ㅋㅋㅋㅋ!!

하여튼 열나서 종일 멍... 하고 약 먹어도 약 때문에 맹.. 하고
오늘 하루는 정말 효율성 떨어지는 하루였다,,

결국, 과제도 제대로 못 마치고 제출했다.
어이없게도 잘 시간 되니까 컨디션이 좀 나아져서 밀린 TIL 쓰고 일기도 쓰고,,

확실히 TIL 쓰면서 다시 훑어보니 어려웠던 부분도 이해가 된다.
그래도 아직 응..? 하는 부분이 있어서 다가오는 스챌이 조금 두려움..

profile
Here Today, Gone Tomorrow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