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16,17,18 TIL (카카오 서버 이슈..)

0
  1. 카카오톡 서버 터져서 티스토리에 글 못 올리고 있는 중.. 그래서 이참에 벨로그로 갈아타려합니다..

10.16 TIL

  1. 아침에 일어나서 쟈철에서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읽고, 깃허브 풀리퀘 수정하면서 솝트 갔다.
  2. 솝트 세미나 -> 리액트랑 훅이랑 스타일드 컴포넌트 배웠다!! 그래도 이젠 내가 좀 자신 있는 내용이라 다행..
  3. 세미나 끝나고 밥 먹고 모각공!
  4. 컴구 윤명국 굣님 녹강 들었다.. 지난 번에 졸아서 못 들은 거 ㅋㅋㅋㅋㅋㅋㅋ
  5. 집에 와서 폴링인 슬립..

10.17 TIL

  1. 티스토리 글쓰기 기능이 복구가 안되어서 그냥 여기다가 쓰는 til..
  2. 아침에 푹 자고 일어나서 셜록홈즈 글로리아 스콧 편 읽고 북스타그램 업로드 했다.
  3. 오늘 저녁에 자스 스터디가 있어서 자스 스터디 정리!
  4. 그리고 매튜한테서 답장이 와서!! 그거 답장 고민하다가 저녁 먹고
  5. 다시 자스 정리..
  6. 10시에 코어 멤 회의 있어서 진행.
  7. 11시 반에 스터디 진행
  8. 씻고 명상 진행
  9. 요즘 여러모로 지치고 힘들었던 것 같았는데, 그런 내 모습을 한 장 한 장 접어서 버리는 명상을 했다. 바쁘게 치이면서 사는 내 모습을 한 장 한 장 없애버리고 그 자리에 여유로운 모습과 밝은 모습으로 힘차게 할 일들을 클리어하는 나를 채웠다. 하루 최소 6시간은 자는 것. 꼭 지켜보자 이번주는!

10.18 TIL

  1. 쟈철에서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읽음. 다시 현재로 돌아옴. 근데 이거 빨리 해치우고 극현실적인 책 읽고 싶음.. 공상 소설은 나랑 잘 안맞아서 셜록 홈즈같은 현실파 추리물이 훨씬 재미짐.
  2. 아 나 이거 얘기하면 한도 끝도 없는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임베 실습 난이도가 역대급 헬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못하는 거 아님. 아니야. 아니라고. 거의 몇 명 빼고 다 출석 점수 감점된 채로 터덜터덜 강의실을 빠져나왔다. 아 진짜 기분이 너어어무 안좋아서 자구 공부도 뒷전으로 미뤄두고 아두이노 키트 사서 집에서 실습하고 보고서 내야하나 그 생각도 했다 진짜.. 구글링해 보니까 똑같은 거 3만원인데 문제는 단종돼서 해외 직구로 사야함..
  3. 근데 갑자기 문자가 띠링 와서 확인해 보는데 아니 해외승인 191.88 USD 라고 문자가 와서.. 넘 당황했는데 알고 보니 코드카데미 pro 업그레이드한 거 1년마다 갱신되는 거였는데 내가 expire 신청 안해서 자동 결제된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에는 멍청 비용 써서 기분 더블로 안좋았는데 이왕 이렇게 된 거 앞으로 계속 써야겠다 생각하고 일단 2023년까지는 expire 하는 걸로 해 놓고 잊어버렸다..
  4. 자구 중간 있는 날이라 자구 정리 계속 하다가 언니들이랑 저녁 먹음.. 근데 또 ㅋㅋㅋㅋㅋ 오늘 뭐가 있는 날이었나.. 전자레인지에 컵밥 돌리다가 카레 소스가 엎어져서 전자레인지에 다 흘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5. 자구 중간 끝.. 솔직히 시험 난이도는 중하였던 것 같다. 오늘 하루 뭔가 제대로 풀리는 게 없어서 속상했는데 시험을 잘 봐서 다 만회됨.. 근데 실수 비용 쓴 건 좀 반성해야 할 듯..^^(사실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ㅠ^ㅠ)
  6. 집 와서 씻고 좀 쉬다가 책 읽고 명상하고 이제 잡니다.. 컴구 과제는 내일..ㅎ
profile
매일 1%씩 성장하는 개발자 보리몽입니다 :D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