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배캠] 4/18 4일차

초이·2024년 4월 18일
0


오늘도 프로젝트 구현에 힘썼다.

내가 맡은 부분은 끝나서 해결이 어려운 팀원 분들이 맡은 부분을 도와주었다.
별거 안도와줬는데 혼자서 척척 해내셔서 사실 도와줬다고 하기도 민망하다.

그런데 CRUD에서 C부분이 문제가 생겨 내가 맡게 되었다. 그래서 지금 로그인/회원가입 기능이 성공적으로 합쳐지길 기다리고 있다.

오늘 계속 git flow에 대해 공부하고 git을 계속 쓰다보니 좀 익숙해 진 것 같다. git은 항상 어려운 숙제 같았는데 그래도 조금이나마 친숙해져서 다행이다. 아자아자 화이팅

profile
개발 일기장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