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0.20 TIL⛅️

조배·2022년 10월 20일
0

TIL

목록 보기
26/30
post-thumbnail


마지막에 골든골을 3골을 한 것 같다.. 정글FC는 끝이 없다 😅

알고리즘 END

정글의 알고리즘 파트가 오늘로서 끝났다.
아쉬운 점도 많지만 배운 점이 너무 많기 때문에 후회 없는 한 달이었다.

정글에 들어오기 전에 알고리즘 스터디를 하며 나름 알고리즘 문제를 경험해 봤다고 생각했는데 오산이었다.
정말 '코테'를 위한 알고리즘 스터디였기 때문에 알고리즘을 깊게 보지 않았던 것 같다.
그 결과는 지금까지 한 달간의 알고리즘 파트에서 확실하게 나타났다.매일매일 문제에 뚜들겨 맞았다..
이번 알고리즘 파트를 통해서 개발자가 왜 알고리즘을 깊게 알아야 하고, 배워야 하는가를 배웠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계속 부딪치다 보면 언젠간 적응하지 않을까..?
또 알고리즘 파트는 끝났지만 하루에 1문제 정도는 계속 풀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의 경우지만 확실하게 꾸준히 코테 준비를 안 하면 감각을 잃어버리는 것 같다.
정글에서 유독 느끼는 것이지만 시간관리가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우선순위를 확실히 정하는 연습을 해야겠다.
정글의 동기들이 다들 열심히 하기 때문에 자극이 되고, 위로가 된다. 다들 정글에서 악착같이 버텨보자!

오늘의 추천곡 🎶


다이나믹 듀오(Dynamicduo) - ‘시간아 멈춰 (Feat. Leellamarz) (Prod. TOIL)🎵
따끈따끈한 신곡이다.요새 시간이 정말 빠르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마침 내가 좋아하는 다듀와 릴러말즈의 곡이라서 들어봤는데 두둠칫하고 중독성있어서 추천한다😊

내일의 나에게 👍

  • C언어 부수기
profile
깃허브로 이전했습니다 -> https://chobae.github.io/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