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격 범위 그렸던 그래프 다른데서 그려서 올리기
사격 범위를 추격 중에도 가능하고, 도망치면서도 가능하게 하려 했지만, 그냥 대치 상태일 때만 사격하도록 했다.
이리저리 헤메다가 줄일거 줄이고 나온 결과물이다.
1주동안 고민해서 얻은게 이것 뿐이라 좀 억울하긴 해도, 개발의 방향을 잡는 것에 도움이 됐으니 위안을 얻는다..
항상 생각하지만 프로토 타입은 프로토 타입 답게 간단하게만 만들어야 한다..
간단하고 빠르게 베이스를 만들어 놓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고 다시 느꼈다.
플레이어와 적 간의 거리가 도망치는 거리 이하가 돼도 적이 도망가지 않는 문제가 생김
StopDistance를 10으로 설정해뒀다.
적과 플레이어 사이의 거리가 10이내라면 SetDestination이 작동하지 않는다.
대치 상태일 때 StopDistance를 0.1로 줄이는 것으로 해결했다.
팀원과 결과물을 합쳤다.
내가 만든 적이 팀원의 플레이어를 쳐다볼 때 미친듯이 끄덕거리는 현상이 발생했다.
아마 NavMeshAgent의 강체 적용과 내가 플레이어를 바라보도록 한 코드가 충돌이 일어난 것 같다.
적이 플레이어 바라볼 때 Y축만 조정되도록 고정하는 방법을 찾아봐야 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