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오늘 배운 것

1.TIL 1221 효과음 재생 함수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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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TIL 1222 타임,오디오 매니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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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TIL 1226 깃허브 협업, 추가 기능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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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TIL 1227 미니 프로젝트 마무리, 오브젝트 풀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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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TIL 1228 오브젝트 풀링 추가 학습, 첫 챕터의 마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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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TIL 1229 새 프로젝트와 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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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TIL 0102 C#객체지향 / TextRPG - 1(개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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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TIL 0103 TextRPG - 2(개인) / 리팩토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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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TIL 0104 TextRPG - 3(개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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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TIL 0105 TextRPG - 4(개인) / 마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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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TIL 0108 박싱, 언박싱 / 유니티 에디터 수동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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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TIL 0109 TextRPG (팀) / 양방향 연결리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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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TIL 0110 TextRPG (팀) - 2 / 스택, 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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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TIL 0111 TextRPG (팀) - 3 / 원형 큐 (Circular Que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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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TIL 0112 TextRPG (팀) - 4 / 스킬 추가 기능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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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TIL 0112 TextRPG (팀) - 5 / 유클리드 호제법, 피보나치 수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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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TIL 0112 TIL 0112 TextRPG (팀) - 6 / 여러 가지 공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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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TIL 0112 TIL 0112 TextRPG (팀) -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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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TIL 0118 게임개발 입문 개인과제 - 1 / 인풋 시스템, 이벤트 관리, 타일맵(+충돌)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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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TIL 0119 게임개발 입문 개인과제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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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TIL 0122 게임개발 입문 개인과제 - 3 / 객체지향 특강 / 오브젝트 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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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TIL 0123 게임개발 입문 개인과제 - 4 / 개인 공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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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TIL 0124 게임개발 입문 팀 과제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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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TIL 0125 게임개발 입문 팀 과제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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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TIL 0127 게임개발 입문 팀 과제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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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TIL 0129 게임개발 입문 팀 과제 - 4 / 오디오 믹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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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TIL 0130 게임개발 입문 팀 과제 - 5 / 구현 마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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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TIL 0131 게임개발 입문 팀 과제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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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TIL 0201 게임개발 숙련 개인 과제 - 1 / 알고리즘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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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TIL 0202 게임개발 숙련 개인 과제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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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TIL 0205 게임개발 숙련 개인 과제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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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TIL 0207 게임개발 숙련 개인 과제 - 4 / UI 관리 / 제네릭 & 싱글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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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TIL 0208 게임개발 숙련 팀 과제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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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TIL 0213 게임개발 숙련 팀 과제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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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TIL 0214 게임개발 숙련 팀 과제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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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TIL 0215 게임개발 숙련 팀 과제 - 4 / 건축 기능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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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TIL 0216 게임개발 숙련 팀 과제 - 5 / 디자인 패턴 특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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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TIL 0219 게임개발 심화 개인 - 1 / 강의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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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TIL 0222 게임개발 심화 개인 - 3 / 개인 과제 / Boids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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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TIL 0223 게임개발 심화 개인 - 4 / 개인 과제 / Boids 알고리즘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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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TIL 0227 게임개발 심화 팀 - 1 / 랭킹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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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TIL 0228 게임개발 심화 팀 - 2 / 랭킹 시스템 / 알고리즘 선택 고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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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TIL 0301 게임개발 심화 팀 - 3 / 딕셔너리 -> JS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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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TIL 0304 게임개발 심화 팀 - 4 / 부모 먼저! / 프로젝트 마무리(못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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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TIL 0305 게임개발 심화 팀 - 5 / 프로젝트 마무리 / 리듬 게임 결과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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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7.TIL 0306 최종 프로젝트 - 1 / 기획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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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TIL 0311 최종 프로젝트 - 2 / FSM 고민 / 기사단원의 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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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9.TIL 0312 최종 프로젝트 - 3 / 잡몹 FSM 구조 및 베이스 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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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TIL 0313 최종 프로젝트 - 4 / NavMesh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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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TIL 0314 최종 프로젝트 - 5 / NavMesh는 어려웠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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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TIL 0315 최종 프로젝트 - 6 / 간단한 적 A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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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TIL 0319 최종 프로젝트 - 7 / 보스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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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4.TIL 0320 최종 프로젝트 - 8 / 고민만 한 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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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TIL 0322 최종 프로젝트 - 9 / 보스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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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TIL 0327 최종 프로젝트 - 10 / 절차적 애니메이션, A*(A Star)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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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TIL 0328 최종 프로젝트 - 11 / 구체 움직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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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8.TIL 0401 최종 프로젝트 - 12 / 상속 찐한 결합 풀기(적용은 못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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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9.TIL 0409 최종 프로젝트 - 13 / 이정도면 이제 그냥 일기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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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TIL 0411 최종 프로젝트 - 14 / 유닛 스폰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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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TIL ??? 0414 최종 프로젝트 - 15 / 쓸 것이 없어 나를 되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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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2.TIL 0415 최종 프로젝트 - 16 / Ball 기능, 스택오버플로우, 스폰 포인트 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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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TIL 0416 최종 프로젝트 -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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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TIL 0417 최종 프로젝트 - 18 / Ball 폭발 대상 / 롱스톤 현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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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TIL 0418 최종 프로젝트 - 19 / 구조물에 스폰 포인트 생성되는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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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6.TIL 0419 최종 프로젝트 -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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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7.TIL 0422~23 최종 프로젝트 - 21 / 피드백 내용 반영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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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8.TIL 240807 간단한 절차적 애니메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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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TIL 240818 간단한 절차적 애니메이션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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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TIL 240818 총기 발사 이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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