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 프론트엔드 13기에 참여하는 나의 다짐

나는 6개월동안 국비지원을 받아 퍼블리셔과정을 들었다.

처음에는 어려웠지만 주변에서 도와주고 스스로 찾아보면서 하니까

굉장히 재미있었다. 그래서 조금 더 공부를 하고싶어서 찾아보니

제로베이스 프론트엔드 광고를 보게 되었고 7일 무료 수강을 들어보니 내가 굉장히 부족하다는걸 많이 느꼈다. 그래서 이번 과정을 통해 내가 얻을수 있는건 전부 얻고 가고 싶다는 욕심이 들었다.

프론트엔드 개발자가 되기로 결심한 이유

내가 퍼블리셔 과정을 들었지만 짧은 6개월 과정이었기 때문에 많은걸 배우지 못했다. 그래서 항상 다른 웹페이지를 볼때 이런건 어떻게 구현하는지 궁금했고 찾아보니 프론트엔드라는 직업이 따로 있다는 걸 알았다. 그래서 react와

vue.js는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걸로 어디까지 구현할수있는지 궁금해서

프론트엔드 개발자가 되기로 결심했다.

6개월간의 학습계획

css,html,javascript를 배웠어도 자만하지 않고 공부하기

Todo리스트는 무조건 완료하기

궁금한 것이 있으면 물어보면서 하기

profile
열심히하자

2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3년 3월 8일

제로베이스 프론트엔드 스쿨 입니다 !
프론트엔드 개발자가 되기 위한 첫번째 글을
작성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중요한 것은
꾸준히,
끝까지 해내는 것이라는 것 아시죠 ?
이 글을 시작으로 교육 마칠 때까지
블로그 포스팅 놓치지 말고 꼭 해보아요 !

1개의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