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ext RPG 개인과제 ===
1) 개인과제 필수요구 사항 구현 완료
게임 시작 화면
-간단한 소개말과 마을에서 할 수 있는 행동을 출력
상태보기
-캐릭터 정보표시
-7개의 속성 (레벨/이름/직업/공력/방어력/체력/Gold)
-장비템에 따라 수치 변경 가능
-코드
인벤토리
-보유중인 아이템을 전부 보여줍니다.
-처음에는 2가지 아이템이 있다.
-현재 기능 추가로 장착관리 텝에서 장착한 모든 장비들 앞에 [E] 를 표기함
-아이템의 중복 장착을 허용합니다
--> 현재는 중복 장착 불가능 무기 하나와 방어구 하나씩 장착 가능
2) 개인과제 선택요구 사항 몇몇 구현 완료
-폰트 색상을 적절하게 바꿈
-->ex) 인벤토리, 상점, 상태보기 등..
아이템 추가하기
아이템 정보를 배열로 관리하기
상점 추가
-아이템 정보, 가격, 설명이 표시됨
-구매 완료시 '구매완료' 표시됨
-이미 구매한 아이템 일시에 '이미 구매한 아이템입니다' 출력
-보유 금액의 액수에 따라, '구매를 완료했습니다', '골드가 부족합니다' 출력
-코드(상점)
-코드(아이템구매)
1.정말 배움이라는 것은 어려운 문제에 도달하고 그걸 풀어나가는 과정 속에서 진정으로 일어난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꼈다. 아직 개인과제에서 주어진 모든 task들을 수행하기에는 실력이 부족하지만 그래도 하나하나 찾아가며 공부를 해가면서 조금씩이라도 배우고 있다는 느낌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