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을 만들었다 💵

바키찬·2022년 9월 23일
1

일상

목록 보기
2/3

이 글은 명함 만든걸 자랑(?) 하는 글입니다.

최근 동아리에서 행사 예산이 조금 남아서 부원들과 함께 명함을 만들었다.

작년에도 만들었지만 작년에는 너무 조금 만든것 같고 또 EDCAN의 느낌이 아니라
개발자 유닛은 ATELIER의 명함인 느낌이라
이번에 후배들도 명함을 만들어 줄겸 명함을 제작했다.

디자인은 우리 EDCAN 픽셀장 친구가 해줬다.
디자인을 처음 봤을 때 너무 예뻐서 놀랐다. 내가 생각한 EDCAN 스러움이 정말 잘 드러나는 것 같다.

추석에 친척들께도 내 명함을 드리니 감탄하셨고, 정말 잘 만들었다고 해주셨다.
용돈은 덤이었다.

profile
천재 개발자가 되고 싶어요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