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할 코드는 run_nerf_helper.py 부분의 get_rays 함수이다.i,j를 meshgrid로 정의해주었는데, i,j는 이미지에서의 pixel index라고 생각하면 된다. lego.blender의 경우, 이미지를 400x400 이미지를 input으로 받기
NerRF pytorch의 ray sampling 함수 코드에 대한 설명입니다.
코드해석input_pts : rays_o에 해당하는 ray 위치 정보. shape = 1024\*64, 63 아마 60+3(?)input_views : rays_d에 해당하는 ray의 방향 정보 shape = 1024\*64, 27 아마 24+3(?)코드해석self.p
multires는 encoding되는 frequency의 max frequency를 의미한다.NeRF paper에서 positon 정보(rays_o)가 encoding 될 때는 multires는 L=10, direction 정보(rays_d)가 encoding 될 때는
NeRF Code의 run_nerf.py에서 def render_ray 함수 리뷰.
if chunk is None:chunk가 정해져 있지 않으면, fn을 반환한다. default 값으로 1024\*64가 저장되어 있다.def ret(inputs):return torch.cat(\[fn(inputsi:i+chunk) for i in range(0, i
RGBσ의 직접적인 optimization을 진행하는 부분. 이 곳에서 model을 통해 output으로 나오는 RGB 값과 estimation되는 C(r)값, weight값, T_i, volume density값 등, 핵심적인 변수들을 계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