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2월 28일 TiL

이건우·2022년 3월 2일
0

TiL

목록 보기
33/72

22년 2월 28일 TiL

캐릭터 만들기 D +6,

큰 고비와 슬럼프. 하지만 날짜를 보니까 얼마 안지났다는것을 새삼 깨닫는다. 오늘 아르바이트에 출근 할 생각이었으나 결국 불발되어 대신 내일 출근하게되었다.

코드스테이츠에 커뮤니티 클럽에 결제 하였으며, 그와중에 오늘 예상치도않는 곳에 변수가 터져버렸다. 휴대폰에 고장이 발생한 것이다.

오늘 이문제에 대해 알아보고 신경쓰느라 시간이 훅갔다. 강의보고 따라한것이 전부.. 하지만 이것을 내가 '개발했다.' 라고 하기엔 상당히 모호하다.

그리고 내 자신 캐릭터에 내가 원하고자 하는 방향에 대해 다시 생각하고 정하였다. 이곳에 적기 애매하므로 패스..

기본적으로 해야할 것

  1. 기술면접 대비 공부하고 자료올리기,
  2. TiL 매번 올리기
  3. 1일 1커밋 잔디 채우기 (최대한 의미있는것으로)

오늘 한것,

내일 공부 할것.

오늘 아쉬운것

​ 1.

오늘 잘한것

1. 나 자신과 타협하지 않았다. 
2. 나 자신과 타협하지 않았다. 

내일의 나에게 바라는것

1. 마음을 진정하고 현실에 집중해보자.
2. 통근버스 안에서 퇴근후 스케쥴을 정리해볼것
3. 내일 개발성과 만들어낼것
profile
내가 느낌만알고 한줄도 설명할줄 모른다면 '모르는 것'이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