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3월 04일 TiL

이건우·2022년 3월 6일
0

TiL

목록 보기
37/72

title: "22년 3월 04일 TiL"
excerpt: "Today i learn"
categories:

  • Blog
    tags:
  • Blog

22년 3월 04일 TiL

캐릭터 만들기 D +10,

오늘 아침부터 정신이없었다. 병이 차도가 있어야할텐데 오늘은 목이 아파 새벽에 잠을 자지 못했다. 배+도라지 꿀차를 마시고 잠시 통증이 완화가되어 7시가 넘어야 겨우 잠이들수 있었다.

그러다 아침 늦게 일어나게 되었는데 , 그뒤로 병원에가야겠단 생각이 들어 진료를 보고나서 의사선생님의 권유로 pcr 검사를 하게 되었다.

사전투표를 하고 검사하러 갔는데 줄이 꽤 긴 모양.. 다행히 나는 40분정도 기다리고 검사를 받을수 있었다. 내일 9시에 검사결과 발송이라.. 걱정과 기대(?)가 된다. 그리고 집에와서 의사 처방받은 약을먹고 한숨 돌이켰다. 오늘은 이렇게 후다닥인것인가...?

기본적으로 해야할 것

  1. 기술면접 대비 공부하고 자료올리기,
  2. TiL 매번 올리기
  3. 1일 1커밋 잔디 채우기 (최대한 의미있는것으로)

오늘 한것,

  1. 코딩테스트 공부
  2. TiL 올리기
  3. 기술면접 공부

내일 공부 할것.

  1. 코로나 양성이 아니길 빌자!!!

오늘 아쉬운것

오늘 잘한것

1. 타협하진않았다. 

내일의 나에게 바라는것

1. 내일 공부할것 성취 목표 50% 만 달성해도 기분이좋을듯 싶다.
2. 기업지원하기
3. 프로젝트를 비롯 개발에 착수하기
profile
내가 느낌만알고 한줄도 설명할줄 모른다면 '모르는 것'이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