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3월 05일 TiL

이건우·2022년 3월 6일
0

TiL

목록 보기
38/72

22년 3월 05일 TiL

캐릭터 만들기 D +11,

결국 코로나 양성확진이 판명되었다. 이제부터 자가격리 모드이다. 오늘 일어나서 부모님을 선별진료소로 대략 안내한다음 모든 식기와 그릇을 소독, 오시기 전까지 청소도 하였다. 은근 빠르게 지나갔다. 의무적으로만 TiL을 쓰는것이 아닐까 ? 이런 생각도 짐칫 들긴 했다. 의무적으로 한다는 행위 자체는 원래 내가 가진 캐릭터성인듯 싶다.

오늘 문득 수료생 동기의 깃헙을봤는데 자극이 되었다. 나도 더 많은 개발을 하고 하루를 채워보고싶다. 그에비해 오늘은 개발자인 나로서의 시간보다

평상시인 '나' 로서의 시간을 많이 보낸것같다. 하지만 그래도 강의를 복습하고, 챌린지를 신청하는등 듣고 최대한 남은 하루를 알차게 보내려고한다.

기본적으로 해야할 것

  1. 기술면접 대비 공부하고 자료올리기,
  2. TiL 매번 올리기
  3. 1일 1커밋 잔디 채우기 (최대한 의미있는것으로)

오늘 한것,

  1. 강의 보기 (보일러플레이트 복습)
  2. TiL 올리기
  3. 기술면접 공부

내일 공부 할것.

  1. 강의 복습 이해
  2. 프로젝트 리팩토링
  3. 기술면접공부

오늘 아쉬운것

​ 1. 개발자로서의 나 가 아닌 평범한 나로서의 모습을 산 시간이 길었다. 앞으로 이것을 예방하기위해 시간을 정해두고 해야겠다.

오늘 잘한것

1. 나름 공약이행을 늘리기위해 노력했다.
2. 내가 해야할 업무를 잊지않았음.

내일의 나에게 바라는것

1. 개발관련 커밋(자바스크립트)
profile
내가 느낌만알고 한줄도 설명할줄 모른다면 '모르는 것'이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