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1, 출처2Object 상속 받아 사용일단 Actor 형식은 http 가능, Actor Component는 Bind에서 오류
출처언리얼 엔진4(이하 언리얼 엔진 혹은 언리얼)에서의 프로그래밍은 C++기반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헤더 파일에 정의된 클래스 등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헤더를 포함하는 전처리가 필수적이다.일반적인 C++ 프로젝트에서 헤더가 꼬이거나 중복 호출되는 경우만 조심하면
출처UObject::CreateDefaultSubobjectUObject의 생성자에서만 호출합니다. 무엇보다도 서브오브젝트 클래스의 CDO 인스턴스 생성합니다. 생성된 오브젝트는 해당 오브젝트 클래스가 인스턴스화될 때 속성의 기본 오브젝트가 됩니다.NewObject&l
참고!youtube9ylUcCOTH8Y단위벡터는 크기가 1이고 방향을 갖는 벡터를 말한다.벡터란 단위벡터를 벡터의 크기만큼 배수한 것으로 볼 수 있다.단위벡터는 벡터를 벡터의 크기로 나누는 벡터 정규화 공식을 통해 구할 수 있다. !youtubeowdRmhIq6vk
출처Directional Light는 태양광과 같이 무한히 먼 거리에서 오는 광원을 표현합니다. 씬 위의 오브젝트들은 광원과 떨어진 거리에 상관없이 동일한 밝기의 빛을 받습니다. 때문에 씬 안의 라이트를 오브젝트에 가깝게 위치시키거나 멀리 놓는다하여 물체가 받는 빛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