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1] 나는 누구인가?

수야·2021년 2월 1일
0

자기발견

목록 보기
2/28
post-thumbnail

당신은 당신 자신으로 살고 있나요?

당신은 자기 자신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나요?

나는 어떤 사람인가? 라고 묻는다면

  • 매사에 신중하고 생각이 많다.
  • 주로 진지한 얘기를 좋아하나 장난끼도 있다.
  • 개인적으로 아이디어 뱅크인듯 하다.
  • 꾸미는 걸 싫어하진 않으나 잘 하지 않는다.
  • 물건을 잘 버리지 못한다. 추억이 있는 물건이라면 더더욱
  • 손으로 뭔가 만드는 걸 좋아한다. (레고, 종이모형 등등)
  •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선한 영향력을 주고 싶은 사람이다.

자기발견을 하려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내가 인생을 살아가면서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명확해진다면 앞으로의 진로나 결정해야 하는 순간에 답을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0일 후 어떤 변화를 경험하길 기대하고 있나요?

내가 누구인지, 무엇을 원하는지 명확하게 드러나는 사람이 되어있었으면 좋겠습니다.

profile
운동을 좋아하는 QA 및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