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11] 나를 행복하게 만드는 작은 순간들 (+ 공통질문)

수야·2021년 2월 11일
0

자기발견

목록 보기
9/28
post-thumbnail

당신을 행복하게 만드는 작은 순간들은 언제인가요?

나는 건강하게 인생을 살아갈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사람이다. 그렇지만 그 중에서도 나를 행복하게 만드는 순간들이 존재한다.
소소하지만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아래에 적어나가본다.

언제든 당신을 미소 짓게 만드는 대상은 무엇인가요?

부모님, 좋아하는 음식(막창, 추어탕, 삼겹살, 과메기, 회), 전자기기, 산책, 전화, 보드게임

당신이 좋아하는 소소함은 어디에 있나요?

  1. 친구가 먼저 나한테 연락해서 안부를 물을 때
  2. 어려운 책이 술술 읽힐 때
  3. 시험에서 찍었던 문제들을 많이 맞혔을 때
  4. 좋아하는 가수, 배우가 컴백을 할 때
  5. 내 취향의 노래를 우연히 들었을 때
  6. 내가 좋아하는 브랜드의 전자기기가 새로 출시 되었을 때
  7. 사과패드에 펜슬로 필기할 때 (사각거리는 소리)
  8. 어렸을 적 기록들을 추억 회상하며 다시 볼 때
  9. 아침에 피곤함 없이 일찍 눈이 떠질 때
  10. 추운 날씨에 뜨끈한 국밥 먹을 때
  11. 세상 제일 맛있는 과메기 먹을 때
  12. 검색 하지 않고 우연히 간 음식점이 맛있을 때
  13. 산책하며 친구/엄마와 전화 할 때
  14. 창의적인 아이디어들이 마구 떠오를 때
  15. 열정적인 운동 후 깨끗이 샤워를 할 때
  16. 내가 고른 보드게임이 매우 재밌을 때
  17. 가족이 다같이 모여서 얘기 할 때
  18. 여름에 물 속에서 수영을 할 때
  19. 미뤄뒀던 대청소를 해서 방이 깨끗해질 때
  20. 누군가에게 내가 도움을 줬을 때
  21. 부모님의 사랑/걱정이 느껴질 때
  22. 말을 예쁘게 하는 사람을 만났을 때
  23. 눕자마자 바로 스르륵 잠들 때
  24. 목이 마를 때 물이나 음료를 마실 때
  25. 지금 이 순간

당신은 오늘 무엇에 감사한가요?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아침밥을 먹었다.
미뤄뒀던 내 방 대청소를 해서 방이 깨끗해졌다.
가족들과 같이 보드게임을 했다.

어떻게 하면 더 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을까요?

오늘 하루 최선을 다했기에, 이 보다 더 좋을 수 없다!

profile
운동을 좋아하는 QA 및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