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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 개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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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Engine의 주요 기능

클래스, 구조체, 멤버 변수 멤버 함수, 열거형의 관련 정보(메타 데이터)를 수집 관리하는 별도의 시스템Property System이라 부른다.결국, 리플렉션 시스템은 메타 데이터를 수집 관리하는 시스템이다. UPROPERTY()쓰는 이유는 리플렉션에 등록하기 위해서이

2024년 2월 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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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Engine] BluePrint 기초

블루프린트는 언리얼 에디터 안에서 노드 기반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게임 플레이 요소를 만드는 개념을 토대로 한 비주얼 스크립팅 시스템이다. 순서도와 같이 노드와 노드를 연결하여 프로그램의 논리표현을 한다.블루프린트엔 노드란 개념이 존재한다(노드란 블루프린트의 기본 단위

2024년 1월 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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