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13 ~ 2023.03.13 코드스테이츠 부트캠프 첫번째 섹션이 마무리 되었다. 오늘은 그에 대한 회고를 해보려고 한다. 지난 한달을 잘 마무리하고 앞으로 남은 5개월을 잘 달리기 위해서 차분히 정리해 봐야지..! 나의 목표 내가 이 부트캠프를 통해 얻
와우,,정말 갑작스러운 난이도 변화에.. 나의 머릿속은 하루 종일 요런 상태였다..이렇게 갑자기 난이도를 올려버리는게 어딨냐구요,,,엉엉ㅠㅠㅠ그치만 나는 전공자인데 이정도로 어려운데 다른 분들은 오죽하겠나 싶어서 최대한 배웠던걸 기억해내면서 유어클래스 글자 하나하나를
과제에 학습 블로깅이 있었기 때문에 잘 정리하기 위해서는 잘 아는거이 첫번째 라는 생각에 열심히 유어클래스를 정독했다..!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은 객체를 만들어내는 틀과 틀로 인해 만들어지는 객체들로 이루어진다. 여기서 객체를 만들어내는 틀이 클래스이고 틀로 인해 만들어
Promise 실행 함수가 가지고 있는 두 개의 파라미터 resolve 와 reject 는 각각 무엇을 의미하나요?콜백함수가 정상적으로 돌아가면 resolve를 호출하고 실패하면 reject를 호출한다.resolve, reject함수에는 전달인자를 넘길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적으려면 항상 하고 싶은 말이 많은데 어디까지 개발 블로그에 해당하는 건지 잘모르겠다. 그 경계선이 애매한것처럼 느껴지는데,, 생각해보면 개발블로그는 이래야해! 라고 정해진 틀이 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앞으로 내가 좀 더 발전하기 위해 도움 되는 글을 올리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