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ole.dir(this);
→ dir : 객체의 세부 정보
function aaa(){
console.log(this);
}
aaa();
function bbb(){
function ccc(){
console.log(this);
}
ccc();
}
bbb();
class Member {
constructor(name){
this.name = name;
}
getName() {
return this.name;
}
}
let memberObj = new Member("홍길동");
console.log(memberObj.getName()); //홍길동
class Member {
constructor(name){
this.memberName = name;
//memberName이 멤버변수이다.
}
getName() {
return this.memberName;
//여기서 사용할 수 있다.
}
}
let memberObj = new Member("홍길동");
console.log(memberObj.getName()); //홍길동
class Price{
constructor(price){
this.price= price;
}
//메서드
getDiscount(discount) {
return this.price * discount;
}
}
let myDiscount = new Price(3000);
console.log(myDiscount.getDiscount(0.1)); //300
HTML, CSS, JavaScript로 간단한 웹게임 만들기
- 2022.09.26 용사가 유령에 닿으면 유령 죽는 로직 완성 / 점수 기능 구현 / 게임 클리어 화면 구현
GhostRain 깃허브 바로가기↗
GhostRain에 추가하고 싶은 기능은 너무 많은데 점수 기능 구현하는 부분에서 시간을 너무 많이 잡아먹었다..간단한거였는데 너무 복잡하게 생각했다..😥 게임 클리어 부분은 겨우 화면 정도만 구현한 정도라 공부를 더 열심히 해야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