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Collider 함수

힐링힐링·2024년 8월 1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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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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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bj가 Box Collider에 적용중일때

    private void OnTriggerEnter(Collider other)
    {
        if (other.CompareTag("CompletionObject"))
        {
            completionPopup.ShowPopup();
            Debug.Log("CompletionObject trigger detected.");
        }
    }

Obj가 Mesh Collider에 적용중일때

    private void OnControllerColliderHit(ControllerColliderHit hit)
    {
        if (!isCollided && hit.gameObject.CompareTag("TriggerObject"))
        {
            collidedObject = hit.gameObject; // 충돌한 오브젝트 저장
            QuizData quiz = new QuizData("Is the Earth round?", true); // "O"가 정답인 퀴즈
            popupController.ShowPopup(collidedObject,quiz); // 팝업 창을 띄움
            isCollided = true; // 충돌 상태로 변경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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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밌겠네 ? 해봐야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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