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I Learned

Parkboss·2022년 12월 1일
0

내일배움캠프

목록 보기
33/120

오늘 한일

  • 원장 튜터님 강의를 들었다.. 최고
  • 드림코딩 자바스크립트 비동기를 들었다..중간에 졸았다
  • 동기적와 비동기적으로 작성할 수 있는 callback과 동기를 깔끔하게 작성할 수 있는 promise와 비동를 동기적으로 작성하는 async/await 을 한번 훑어봤다.

여기서 배운 점

  • 내가 예전에 DOM에 대해 정리를 해놨는데 까먹었더라... 그래서 원장님 강의를 들었다ㅋㅋㅋ

자! DOM이란?

Document(HTML파일)를 Javascript가 알아먹을수 있는 Object 형태로 Modeling한거!
parsin이란? 브라우저가 HTML 파일을 해석하는것이다.

DOM 내가 정리해논 링크
원장님 강의를 듣고 내가 예전에 정리해논 DOM을 보니 이해가 잘간다


함수와 메서드의 차이
method란? 접근해서 제어하기 위해 사용
// example1
person.getName();

함수
// example1
testLogging();

내일 할 일

  • 드림코딩 강의 최대한 많이 듣기
  • 시간 짬내서 코테 풀기
  • 10조 팀원들이랑 뒷풀이하러간다!!!!!!
profile
ur gonna figure it out. just like always have.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