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I Learned (미니 프로젝트)

Parkboss·2022년 10월 31일
0

내일배움캠프

목록 보기
5/120

TIL📢

프로젝트명

돈 많은 백수들💸 소개 페이지

목적

돈 많은 백수들 팀과 팀원을 소개하고, 방명록을 남길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 미디어 쿼리를 이용한 반응형 웹
  • 타이핑 효과
  • 이미지 슬라이드
  • 방명록 작성/삭제

와이어프레임

페이지 구성: 메인, 팀원TMI, 목표, 방명록

API


오늘 한일

  • 첫 미니 팀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 UI를 맡아서 와이어 프레임을 만들었다
  • 역시 나는 동적인 기능을 보면 환장하는구나
  • 팀 프로젝트가 나도 처음이고 조원들도 처음이다 보니 협업 방식에서 어려움을 겪었다.
    (어느 부분을 누가 구현할지, 레이아웃은 누가 짤지 등등 )

여기서 배운 점

  • 팀 프로젝트 = 의사소통
  • 처음 메뉴바를 같이 htmlcss로 구현할 때 어려움이 있었지만 드림 코딩 강의를 통해 금방 해결하였다.
  • 서로 문제점을 찾아가고 소통하는 즐거움이 굉장히 크구나!

내일 할 일

  • 이젠 본격적으로 각자 도맡은 부분을 코드로 구현해야 된다.
  • 나는 슬라이드 부분을 도맡았는데 어떤 식으로 구현해야 될지 고민이 된다.

본 캠 1일째... 힘든데?ㅋㅋㅋㅋㅋㅋ 내일부터는 영양제 챙겨 먹어야겠다 멘탈 챙기자!!!

profile
ur gonna figure it out. just like always have.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