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kly I Learned

Parkboss·2023년 3월 19일
0

내일배움캠프

목록 보기
118/120

한 일

  • 요번에 조에 많은일이 있어 부리더와 미친듯이 마무리 작업을 했고 주말에도 할것이 많다. 하루 커밋수가 61개가 넘는게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느낀 점

  • 제출일이 다가오니 초 집중력이 생긴다 ㅋㅋㅋㅋㅋㅋ

Keep

  • 팀원들의 스케줄 관리를 했고 속도를 내기위해 부리더와 힘을 합쳐 으쌰으쌰 했다

Problem

  • 아직 리액트 기본기가 부족하다.
  • 자바스크립트의 기본기가 부족하다.
  • 다 부족하다...

Try

  • 끝이 보인다 할수있다!!!!!!!
profile
ur gonna figure it out. just like always have.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