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기본

·2023년 4월 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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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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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코드 생성시 템플릿 변경


C:\ProgramFiles\Unity\Hub\Editor\2021.3.19f1\Editor\Data\Resources\ScriptTemplates

이런곳에서 스크립트 템플릿을 수정하면 된다.


📌플레이어


모델(Models)

대표배우

Material

지금 단계에서는 간단하게 옷을 입힌다 생각하기

각 머터리얼이 어디서 사용하는지 확인

Shading Model

Shaded

WireFrame

모든 물체들은 삼각형의 집합으로 이루어져 있다.

Animations

모델의 뛰는 모습 등 애니메이션 구현된것들?

📌프리팹(나중에 더 자세히)


각각의 부품들을 조립해서 더 큰 단위로 관리


참고자료


Part3: 유니티 엔진
섹션 2.Transform(트랜스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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