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회고_22.01.19(수)

VANS·2022년 1월 19일
1

회고

목록 보기
23/79
post-thumbnail

마스터즈 코스 Day 13


❏ 오늘의 목표

  • 알고리즘 필수 문제 가능하면 다 풀기
  • 함께 자라기 책 읽기

☑️ 달성한 목표

  • ☑️ 알고리즘 필수 문제 가능하면 다 풀기
  • ☑️ 함께 자라기 책 읽기

👍좋았던 것

  • 👍 ㅓㅖ 알고리즘 필수문제 다풀었다~!(쉬워서 ㅎㅎ)
  • 👍 남은 시간에 책읽고 개인공부를 할 수 있었다.

  프로그래머스에서 알고리즘 문제를 처음 풀어봐서 한.. 4시까지 상당한 삽질을 했다. 계속 고치는데도 오류가 나서 뭔가 하고 찾아보니 import도 같이 작성해줘야 했더것이다. 🥄 그래도 정규 학습시간 6시까지 필수문제를 다 풀어서 좋았다.

  밥먹고 남은 시간동안 어제 정리못한 학습정리도 하고, 책도읽고, 휴식을 취하니 환기되고 좋았다. 멤버들과 테트리스도 하고 좋은 시간을 보낸 좋은 하루였다. 쉬운문제를 내주신 JK에게 감사를 전하며 글을 마친다.🙏


👌아쉽고 개선하고 싶은 것

  • 👌 오늘은 없다!

이런날도 있어야지


👊계속 잘하고 싶은 것(오늘 한것중)

  • 👊 일일회고 쓰기
  • 👊 아침운동
  • 👊 가끔은 이렇게 쉬는것도 좋은듯
  • 👊 기죽지 않고, 85~90%의 노력을 유지하기

profile
코딩도 점진적 과부화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