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D] 2021.06.09

Grace·2021년 6월 9일
0

Today I Done

목록 보기
116/120
post-thumbnail

👩🏻‍💻 What Do I want to do today?

  1. 개인프로젝트 - swiper 기능 구현 작업 리팩토링
  2. 개인프로젝트 - map API 사용해서 지도 구현하기
  3. 개인프로젝트 - main 페이지 수정하기

✏️ How was I today?

📌 STUDY

  • 그동안 개인 프로젝트 하느라 TID를 일주일이나 지난 이제서야 작성하기,, 초반에 머릿속에 있는 이미지들을 구현해내면서 작업에 흥미를 느끼며 열심히 진행해왔다. 이제는 삽질 거하게 할 기능작업 차례,,,
  • 기존에 작업할때는 그냥 메모장에 해야 할 작업들을 정리해서 하나씩 지워가는 순서였는데, ethan이 github을 통해서 issue관리나 git 작업 연습해보자고 해서 issue에서 하나씩 지워가면서 작업하는중!
  • 그동안은 todolist를 주구장창 작업하면서 답이 있는 문제들을 내가 해결하지 못하고 답지를 계속 베끼는 기분이어서 계속 찝찝하기도 하고, 이게 맞는건가 싶은 생각이 계속 들었었는데 내 개인 프로젝트를 내 머릿속에서 정리하면서 하나하나 찾아가며 작업을 하다보니 흥미가 올라온다..!
  • 처음에 생각했을 땐 '아 이걸 내가 해낼 수 있는 작업인가..'싶은 기능들이 여럿 있었는데, 하다보니까 구글신이 도와준다ㅋㅋㅋㅋ 하나씩 해내는중... 물론 완벽하진 않겠지만, 기능엔 문제 없이 만들어보는게 목적!

📌 LIFE

  • 작심삼일 깨는중~ 월욜부터 시작한 아침/저녁 하루 2회운동 패턴을 유지중이다. 당장 내일은 성공할 수 있을지 모르겠는 컨디션이 되어버렸지만ㅋㅋㅋㅋ 운동 가는건 너무너무 힘들지만 하고 나면 몸이 가벼워지는게 느껴져서 계속 하고픈 마음이다... 이렇게 좀 부지런히좀 살아야지..
  • 집밖을 안나간지 며칠째. 좀 나가기도 했어야 했을 것 같은데 이제 점점 여름날씨라서 나가는게 두렵다. 체력 안배를 위해서라고 스스로 위로중..(?)
  • 개인 프로젝트는 친구를 위한 선물(?)을 만드는 마음으로 하는중이다. 어떻게 결과물이 나올진 모르겠지만, 최대한 열심히, 기분좋게 만들어야지..!

🔅 Then how should I be tomorrow?

더위먹지말자

내일은 외출하고 와야하는 날인데... 날씨가 너무 걱정된다ㅋㅋㅋㅋ
더위때문에 집에와서 뻗어버릴까봐 걱정이지만,
체력안배 잘 하고 밖에서도 시간 되면 작업하고 와야지!

profile
쉽게 사는건 재미가 없더군요, 새로 시작합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