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ke Lion : 14일차

김진권·2021년 11월 18일
0

like lion

목록 보기
14/22

github open source 사용

  • splitting scriptperspective, transform을 활용하여 반지를 만들어 보았다.

Circle Text Animation using CSS & Splitting.js | CSS Text Effects - YouTube
Splitting/splitting.js at master · shshaw/Splitting


미디어 쿼리를 사용한 벤딩 머신 만들기

강사님의 html 마크업 방식이 좋아보였고
앞으로는 class명 지정이나 구조설정에서 오늘 배운 방식을 따라해보록 노력해야겠다.
자바스크립트를 염두해둔 html 마크업이 인상적이었다.
dataset은 아마도 자바스크립트에서 값을 다루기 위해서 넣은 속성처럼 보인다.

profile
start!

2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1년 11월 18일

나중에 js를 어떻게 효율적으로 설계할지 궁금해지네요ㅎㅎ

답글 달기
comment-user-thumbnail
2021년 11월 18일

반지 색깔과 안쪽에 문구만 넣으면 절대 반지 가능할지도 .. ㅎㅎ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