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개발 요구사항 개발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했다. 근본적인 이유는 내가 이슈를 파악 못한것에 있다.
현업에서 쓰는 용어대로 전달받아서 해당 도메인이 아닌 나는 많이 헤맸다.
중간에 기술 이슈도 생겼다. 사실 해당 이슈를 잘 분석했으면 안해도 되는 문제였다. 기술 해결안해도 되는 것과 문제 해결을 안해도 되는 점에 안도.
하지만 너무 삽질을 많이했다. 🥲
요구사항과 개발 코드와 연결하도록 분석 먼저.